close
Korean Society
for Extracellular Vesicles(KSEV)
2024 Annual Meeting
2020 Annual Meeting
ksev
KSEV 2020 Annual Meeting
Extracellular
Vesicles
&
Beyond
Registration
2021. 01. 28.THU - 2021. 01. 29.FRI
등록기간
2021. 1. 28.(목)까지
등록비
- 정 회 원 : 20만원(연회비 5만원 포함)
- 학생회원 : 10만원(연회비 3만원 포함)
초록제출 기간
2021. 1. 22.(금)까지
On-line Conference
회장인사말
김 광 표
한국엑소좀학회 회장
경희대학교 교수
KSEV membership 가입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전국의 세포밖 소포세 (Extracellular Vesicles) 연구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KSEV 2019와 APSEV의 성공적인 개최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벌써 한 해가 지났습니다.
1년이상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전 세계의 일상이 완전히 변화되였습니다.
저희 학회도 KSEV2020을 준비하면서 완전히 바뀐 시대에 과연 어떻게 연구자들의 학술교류가 진행되어야하는 지 깊은 고민을 하게되었습니다. 통상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학회를 준비하자니, 위험부담이 너무크고, 그렇다고 코로나를 핑계로 취소하고 지나지기엔 지난 한해동안 여러 동료 연구자들께서 이루신 성과를 덮고 가기엔 너무 아쉬웠습니다.
임원분들과의 고민과 여러 동료연구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 그리고 좋은 아이디어에 힘입어, 이 번 KSEV2020은 예년보다 조귿 늦게 음력으로는 해가 아직 지나지 않았다는 핑계를 대면서, 2021 년 1 월에 온라인 학회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학회의 아쉬움을 학회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해서 달래보려고 학회 홈페이지의 많은 부분을 변경하였습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 변화는 매달 3째주에 학회 홈페이지에서 WebEVChat라는 이름으로 흥미 있는 연구에 대만 세미나와 대담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온라인 공간에서 자주 만나면서, EV연구의 진보와 성과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을 좋은 기획으로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일상의 많은 것들이 정지되고 변화된 이 상황에서도 저희들의 EV연구는 정지되지 않고, 오히려 크게 성장을 이루는한 해였다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저희 연구의 성장을 한자리에서 같이 하는 뜻 깊은 KSEV2020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리아스바이오로직스
Quantum Design Korea
드림
보령제약㈜
(주)유한양행